파파야나인 푸쉬카 – VW 미니버스 #16개월

전기차는 오래 못가고 무겁고 배터리도 교체 해야 할꺼같아서 푸쉬카로 구매 했다. 오프매장에 가서 시승도 해보고 종합적으로 판단 해보니 미니버스가 안전하고 타기에 좋아 보여서 였다. 차에 공간이 없어서 밖에선 못타고 있지만 집에서 서은이가 제일 좋아하는 자동차로 아침에 눈뜨자마자 자동차를 타는 모습을 보니 잘 샀다고 생각이 든다.

발뮤다 토스터기

죽은빵도 살린다는 발뮤다 토스터기를 샀다. 마침 세일도 하고 가습기 사면서 받은 포인트가 있어서 지르게 되었다. 그동안 살까 말까 고민도 했지만 잘 안먹을줄 알았던 식빵을 자주 먹어서 큰 고민 없이 샀다. 래시피도 많고 해먹는 방법도 다양하지만 2주가 지난 지금은 단순 굽기만 하거니 지포나 구워먹는다. 그래도 바삭바삭 하고 맛도 좋아 만족은 한다. …

발뮤다 가습기 (Humidifier)

지금 살고 있는 집이 겨울만 되면 너무 건조하여 가습기가 꼭 필요 했다. 서은이가 있어서 초음파 방식은 너무 위험 해서 가열식 아니면 기화식으로 생각 했지만 기화식이 너무 비싸서 일단 가열식으로 먼저 사용했다. 하루종일 틀어도 가습효과가 그리 크지 않고 전기도 많이 먹어서 결국은 기화식으로 넘어 갔다. 여러 회사의 기화식 제품이 있지만 발뮤다를 …

발뮤다 에어엔진 공기 청정기 (EJT-1100SD-WK)

요즘 미세먼지가 많아지고 집에 애들 때문에 털이 장난 아니어서 공기 청정기를 살까 하고 있었다. 지인의 소개로 얼마전에 나온 발뮤다 에어엔진이란 제품을 보게 되었는데 디자인이며 성능이며 한번에 반하게 되었다. 마침 국내에 예약판매를 하고 있고 카드 할인 및 기타 할인을 해서 좀더 싸게 구입 할 수 있었다. 업체에서 설연휴때문에 배송이 늦어 질수도 …

LG엑스노트 울트라북 ZD360-GD30K

그동안 맥북 프로는 자연 방전 되고 있는 상황에서 처분 해버리고 Win 계열 놋북으로 넘어갔다. Win 개발자라 그런지 Mac은 여간 불편한게 아니었다. 이번에 구입하게 된 LG노트북은 정말 괜찮은거 같다. 가격도 저렴하고 화면 해상도도 최고고 SSD라 성능도 짱이고, 얼마 되지 않았지만 나름 만족한다. 아쉬운게 있다면 메모리 슬롯이 한개라 확장성이 떨어진다는 거지만 나머지가 …

indus96_NAS를 이용한 실시간 영화 감상

XBMC라는 좋은 툴이 나와서 집에서든 어디서든 파일을 다운 받지 않고 실시간 영화 감상이 가능해졌다. 일일이 가르치기 머해서 사용 방법을 정리하고자 한다. ^^ 1. 아래 경로에서 각 OS에 맞는 버전을 설치 한다. (4가지 그림 아이콘중 선택) – 2. 프로그램을 실행 하고 나서 보이는 화면에서 파일을 클릭 한다. 3. 다음 보이는 화면에서 …

아메리칸투어리스트 by 샘소나이트 (cube alfa 20인치)

능력이 되는한 많은 곳을 구경하고 돌아다닐 심산으로 가방을 하나 마련 했다. 한두번 쓸것도 아니고 해서 좀 튼튼하고 괜찮은 놈으로 골랐다. 아무래도 나랑 가장 많이 같이 다닐꺼 같아서 이다. ㅋ 샘소나이트에서 나온 이 가방은 하드 케이스인데 지퍼가 달려 있다. 독특한 디자인이어서 다른 경쟁자 들을 물리치고 낙점 될 수 있었다. 기내용 가방이라 …

실시간 음악 감상 (Synology DS 212+를 이용한)

NAS 장비를 구입하면서 저녁마다 이것저것 테스트 하느라 정신 없다. 이번에 사용할 것은 실시간 스트리밍을 이용한 음악 감상이다. 점점 노래가 많아지면서 아이폰에 일일이 노래를 다 담고 다니는 것도 한계가 오고 고음질의 음악을 듣고 싶은 맘이 간절 했다. Synology에서 지원 하는 소프트웨어중 이를 해소 해주는 어플이 있어서 연결 방법과 사용법을 알리고자 한다. …

XBOX360 매드캣츠 무선 포스피드백 레이싱휠

그동안 생각했던 지름의 끝에 다다랐다. 정말 긴 시간이었다. ㅋ 지르면서도 이래도 되나를 몇번이고 생각했지만, 지르는 순간에만 돈에 대한 걱정이 있을뿐 지나고 나면 그냥 또하나의 지름일 뿐이었다. 뭐 돈 많아서 이런것도 아니지만,, 지르면 지를 수록 감각이 무뎌져 갔다. 그래도 원 없이 질러서리 이제 더 이상 살게 없긴 하다.. (조만간 사게될 에어콩 …